무사 쥬베이 극장판 다운로드

모자이크 극장 컴퍼니가 제작한 “신대륙의 순례자 무사와 셰리”는 2월 16일까지 미국 워싱턴 DC의 아틀라스 공연 예술 센터, 1333 H 스트리트에서 진행됩니다. 티켓은 202-399-7993(내선 2)으로 전화하거나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스타인버그 뉴 아메리칸 플레이 어워드의 이집트계 미국인 수상자로부터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가득찬 무슬림과 미국의 정체성에 대한 로맨틱 코미디가 나온다. 이집트출신의 새로운 이민자인 무사는 교대 근무 후 우위를 점한 미국 웨이트리스 셰리를 데리러 나섭인다. 믿을 수 없는 열정의 밤은 문화적 가정의 확장된 미로로 바뀝니다. 엘 긴디의 신중하게 구성된 대본에는 스타 크로스 애호가, 놀라운 합병증, 불안, 인간의 약점 등 로맨틱 코미디의 모든 요소가 있습니다. 얽힌 곳을 수동적으로 내려다보는 그림 같은 달도 있습니다. 그러나 연극은 홀마크 채널 로맨스보다 훨씬 더 만족스럽습니다. 이 롬컴은 다정한 이집트 택시 기사가 수줍음이 많은 미국 웨이트리스에게 넘어지는 문화적 장벽을 넘습니다. 그는 반 연습 이슬람교도이며, 그녀는 신경 단점과 짠 입의 소수입니다. 카말과 펠슈타인이 각각 묘사한 것처럼, 무사와 셰리는 가능성은 아직 피할 수 없는 쌍을 이룹니다.

그들의 개인적인 차이는 특히 연극이 진행됨에 따라 그들의 관계를 복잡하게 만드는 만큼 그들을 함께 그립니다. 이 연극은 무사의 작은 친구들과 가족이 될 가족을 포함시켜 이민자 경험을 보는 범위를 넓히고 있습니다. 게라드 알렉스 테일러는 무사에게 조언을 빌려주는 동료 무슬림이자 봉사꾼인 지혜롭과 현명한 타이이브를 연기한다. 사남 하세미는 무사의 의도된 약혼녀인 지적이고 적절한 가밀라로서 강한 인상을 남기며, 문화의 충돌과 동화와 전통의 도전을 새로운 방식으로 지적합니다. 연극 전반에 걸쳐 시적이고 전지적인 존재로 봉사하는 무사의 불운룸메이트 압달라는 메카의 하지순례를 위해 뉴욕을 떠났습니다. 압달라는 프레디 리 베넷에 의해 미묘한 은혜와 함께 재생됩니다. 스티븐 스턴, 모자이크 극장 창립 이사회 의장, 패널리스트 헬렌 Zughaib, 예술가, 활동가, 그리고 미국 국무부를 통해 전 미국 문화 특사와 공공 프로그래밍, 팔레스타인에. 마이클 펠드먼에 의해 중재, 패널리스트 로셸 A 데이비스와 극장 및 정책 살롱의 공동 촉진자, 부교수, 이사; 현대 아랍 연구 센터 (CCAS) 빅토리아 샘스, 인문학을위한 국가 기부에서 교육 부서에서 레바논 미국 프로그램 책임자.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